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항시 2년 연속 고향사랑박람회 참가 … 특색 있는 답례품 적극홍보 나서
현장 기부자 경품 증정 이벤트진핼 방문객 호응 얻어
이미지중앙

포항시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24 고향사랑 박람회’에 참가해 포항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를 운영했다.(포항시 제공)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 경북 포항시는2년연속 고향사랑박람회에 참가했다.

시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24 고향사랑 박람회에 참가해 포항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지방재정 강화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고향사랑기부제의 취지와 혜택을 알렸다.

답례품 공급업체 2개소(서포항농협 유통사업단, 범진상사)도 함께 참여하며 박람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포항시는 이번 행사에서 답례품 공급업체 2개소(서포항농협 유통사업단, 범진상사)도 함께 참여해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를 안내하고, 포항만의 특색 있는 답례품을 적극 홍보하는 데 집중했다.

지난해 인기 답례품 인 포항 구룡포 과메기시식 행사와 현장 기부자 대상으로 하는 스틸러스 사인볼, 포항 마들렌, 포항 쌀 등 추가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홍보부스를 찾는 방문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박재관 자치행정국장은 올해 시행 2년 차를 맞은 포항시 고향사랑기부제가 올해도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포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우수한 답례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이번 박람회를 통해 포항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의 매력을 홍보하며 기부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높이고, 예비 기부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갔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