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3~5일 ‘불멸의 명량,호국의 울돌목’ 행사
명량대첩 축제 |
[헤럴드경제(해남)=김경민기자] 전남도가 오는 9월3~5일 '불멸의 명량! 호국의 울돌목!'이란 주제로 개최하는 2021 명량대첩축제 온라인 행사를 기념해 무료 이모티콘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명량대첩축제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조선 수군 무예대회, 청소년 명량가요제, 이순신 가무악, 울돌목 온에어, 랜선투어, 퀴즈열전, 유튜버 콘테스트 등 온라인 프로그램을 송출하고 실시간 댓글 이벤트 등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MZ세대를 주력으로 한 온라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이순신 장군과 민초들의 모습이 담긴 움직이는 이모티콘을 제작했다.
오늘부터 카카오톡 검색창에 '명량대첩축제'를 검색 후 친구 추가를 하면 선착순 2만5000명에게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또 명량대첩축제TV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하고 축제기간 프로그램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채널 구독과 실시간 방송 참여 인증 행사도 진행한다.
실시간 댓글 이벤트로 에어팟, 케이블카 탑승권, 네이버페이,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남도여행길잡이 누리집과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남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이번 이벤트로 도민에게 즐거움을 줄수 있어 기쁘다”며 “이를 계기로 국내외 여행객이 안전과 힐링의 대명사인 전남 관광과의 인연을 이어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