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복절 맞아 우리銀 독도사랑예금, 815카드 판매
우리은행은 광복절을 앞두고 ‘독도사랑 키위정기예금’과 ‘대한민국 815카드’ 등을 동시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독도사랑키위정기예금’은 고객별로 최대 연 0.5%p의 추가 우대금리를 적용해 최고 연 4.30%까지 받을 수 있는 고금리 상품이다. 12일부터 2개월 간만 판매된다.

가입대상은 개인고객 및 개인사업자로 저축기간은 12개월이다. 가입금액은 제한이 없다. 이 예금을 통해 얻어진 은행 수익의 1%는 독도 및 광복 관련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대한민국815카드’는 광복절의 ‘815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카드에서 발생되는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한다. ‘815서비스’로 매년 8월 한 달간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최대 8개월까지 무이자할부 제공과 함께 매월 15일에 CGV 극장에서 1만원 이상 영화 관람시 현장에서 바로 8000원을 할인 해줄 뿐만 아니라 주유시 포인트 적립, 놀이공원 할인 등 부가혜택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기존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각종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주택마련 든든통장’과 ‘대한민국 815카드’ 두 상품을 함께 가입하면 조건 충족시 최대 1만점의 카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상품들은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고 고객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과 사회에 모두 이익이 되는 상품이라는데 의의가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중심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정현 기자 @donttouchme01>
/h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